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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룹웨어/ERP

모든 업무의 협업과 관리를 동시에 효율적으로 도와드립니다.
각 비즈니스 모듈은 또 다른 모듈과 100% 호환됩니다.

서버환경 및 사용환경

서버환경 리눅스, 윈도우서버, Mysql, 큐브리드
사용환경 모바일 스마트폰, PC
입력지원언어 다국어(모든언어)
뷰언어 한국어, 영어

주요장점 및 기능 *추가예정 : 업무(기능) 자동 설계/생성 엔진

  • 그룹웨어 모듈
    • 1. 손쉬운 조직 및 구성원 과리, 권한관리
    • 2. 원클릭 전자결재
    • 3. 웹메일
    • 4. 공유게시판, 자료실
    • 5. 공유 캘린터
    • 6. 사내 메신져
    • 7. 전자투표
  • 협업관리 모듈
    • 1. 프로젝트 협업관리
    • 2. 영업 협업관리
    • 3. 지난 협업 보관함
    • 4. 협업상황을 회의모드로 바로 브리핑 가능
    • 5. 모든 협업은 캘린더에 현황 표시 가능
    • 6. 협업을 자료시로가 연계가능
  • 고객(회원)관리 모듈
    • 1. 고객등록 및 관리
    • 2. 타 회원 DB(포털등)와 연계가능
    • 3. 메일링, SMS 발송
    • 4. 빅데이타 도입/활용가능 (상담 후 옵션)
    • 5. 엑셀 가져오기, 내보내기 기능
    • 6. 보고서 출력 기능
  • 화상회의 모듈
    • 1. 화상회의
    • 2. 화상교육